본문바로가기

하이원 가이드

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정보만 모았습니다.

Home > 하이원 가이드 > 고객센터 > 자주 묻는 질문

고객의 소리를 통해 접수되는 고객님들의 질의 내용 중 자주 문의하시는 공통 사항을 세분화 하였습니다.
자주 묻는 질문에 찾으시는 문의가 없으시면, 고객의 소리에 접수해 주세요.

스키&보드 하이원 시즌버스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나요?

하이원 시즌버스는 동계시즌에 운영되는 스키버스로

아래의 페이지에서 접수하시면 모바일티켓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.

 

201504161429172117725002.jpg

스키&보드 장비렌탈 문의

 하이원 직영렌탈에서는 스키, 보드, 부츠, 헬멧, 알파인보드가 렌탈 가능하시며,

그 외 안전장구는 렌탈이 되지 않습니다.

스키&보드 시즌로커 양도/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 

시즌로커는 타인에게 양도/양수가 되지 않습니다.

가족 간 양도/양수의 경우 1회 가능하며, 시즌로커 구매자의 가족관계증명서상의 가족에만 한하오니 양도/양수 신청 시 가족관계증명서(현장 확인용)를 반드시 지참하여 오시기 바랍니다.

(가족관계증명서 지참시 양도/양수 불가)

 

기타문의 : 밸리 033)590-7821 / 마운틴 033)590-7921


 

스키&보드 시즌패스권 양도/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양도인 신분증 사본, 시즌권, 양수인 신분증, 수수료 3만원을 지참하시고

밸리 스키하우 1층 시즌권데스크에서 유효기간 내에 1회에 한해 양도/양수 가능하십니다.

 

유효기간(온라인 구매 시즌권 : 2015년12월31일까지, 오프라인 구매 시즌권 : 발급일로부터 30일이내)


지역주민 ,주주회원 등특정고객을 위한 특가판매 상품은 양도/양수가 되지 않습니다.

스키&보드 단체 접수 및 할인율 알려 주세요~

단체 접수는 스키하우스 1층 매표소에서 현장접수만 가능합니다. 20명 이상 단체이실 경우 주중/주말 관계없이 40%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, 문의 사항은 밸리매표소 033)590-7804~5, 마운틴매표소 033)590-7903~4로 연락바랍니다.

스키&보드 강습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강습처는 벨리, 마운틴 스키하우스 1층에 있습니다.
스키강습은 하이원에서 운영하며, 보드강습은 위탁 운영되고 있습니다.
당일 현장 접수만 가능합니다.


문의전화 : 밸   리 스키강습처 : 033)590-7811,  보드강습:033)590-7828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마운틴 스키강습처 : 033)590-7911,  보드강습:033)590-7928
스키&보드 환불 및 이용규칙등이 있나요?

환불(부분환불 불가)은 미사용 티켓에 한하여 1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
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안전장구 착용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시기 바라며,

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사고발생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

환불 및 교환시 영수증/티켓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가능합니다.

스키&보드 의류렌탈도 가능한가요?

하이원 스키장 내에 위치한 임대 개인 렌탈샵에서 가능합니다.

요금은 1벌에 20,000원내외입니다.

의류렌탈 문의는 033-591-656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스키&보드 리프트 이용시간이 궁금합니다.
오전권: 08:30~13:00

오후권: 12:30~17:00

야간권: 18:30~22:15

야심권: 18:30~23:30(금, 토 운영)
 


※ 곤돌라/리프트 운행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스키&보드 시즌권 현장 구매 절차가 궁금합니다.

시즌권은 현재 현장구매(일반, 지역주민)는 밸리1층 시즌권 데스크에서 가능합니다.

구비서류는 신분증, 사진(현장에서 촬영 가능)이 있으면 됩니다.

지역주민 시즌권 구입시 반드시 주민등록 초본(6개월이전 거주자/3개월이내 발급된 초본)을 지참하셔야 합니다.

발급가능시간은 09:00~17:00입니다.

 

201504161429172714005002.jpg


 

 

 

처음목록이전목록1다음목록마지막목록

QUICK MENU

  • 객실예약
  • 요금안내
  • 이벤트&패키지
  • 하이원날씨
  • 찾아오시는길
  • 고객센터